요즘 솔로들이 사용하는 '소개팅 앱'은 이거래요


특히 처음 만나는 대상에 대해서는 외모를 보기 마련인데, 만나기 전 마음 속 기대와 부실한 정보로 만들어진 예상 이미지가 실물과 다른 것은 당연하다. 예상보다 낫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못하면 처음부터 당황이 되고, 생각은 자꾸 이런저런 계산으로 꼬리를 물게 된다. 요즘 주고받는 프로필 사진은 더욱 믿을 것이 못 된다.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소개팅해 준 주선자를 통해 상대 소개팅 남에 대한 호감을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 거절하면 어떡하지.’ 라며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혼자 고민만 하다 보면 절대 소개팅에서 성공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이 모든 과정은 남자들만의 숙제가 아닙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상대를 찾기 위해서는 여자도 직접 나서야 합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한 여자들만의 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옷도 옷이지만 남자들이 소개팅 첫 호감도로 꼽은 여성의 요소는 화장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공통적으로 과한 화장, 스모키 메이크업, 부담스러운 써클렌즈 등은 오히려 비호감이라는 의견입니다.


그래서 이 사람이 어떤 종류의 사람인지, 어떤 개성이 있는지, 어떤 장점이 있는지, 어떤 취향이 있는지 아주 조금씩이라도 만남과 대화 속에서 알아가 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하지만 수박남은 다섯 번의 만남 동안 혼자 실컷 떠들면서 아무 것도 말해주지 않았다. 자기 주변 사람들이 했던 이야기, 그들의 경험,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더라고요, 식의 이야기만 늘어 놓는다. 그 주제에 대한 자기 생각이 있기나 한 건지 의심이 든다.


아, 저기서 자신의 노잼 스토리를 늘어 놓는 대신에, “너는? ” 이라고 한 번만, 단 한 번만 반문했더라면 이렇게 안타깝지는 않았을 텐데. 봄도 타고 썸도 타면서 설레이는 연애가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소개팅 시즌을 놓칠 수 없는데요. 시간 될 때 연락주세요.” 라는 소심한 애프터 신청보다는 “혹시 다음주 토요일 오후 4시쯤 시간 괜찮으신가요? ”와 같이 구체적인 일정을 언급하며 애프터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종종 들어오던 소개팅이 20대 후반이 되면서부터는 내가 여기저기 소문을 내고 닥달을 해야 겨우 받을 수 있게 되더군요.


SNS 갬성도 느낄 수 있는 강남역 핫플 카페입니다. 소개팅에 무슨 돈까스인가 싶을 수 있지만 '정돈'이라면 다릅니다! 대학로에 본점을 둔 정돈은 강남역도 지점을 내며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MC들은 '내가 만난 최악의 소개팅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대학생일 때 소개팅을 해봤다.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갔는데 전화를 받더라. 와장창 깼다"며 공중도덕을 지키지 않은 빌런에 대해 말했다.


겨울은 날씨도 춥지만 솔로들의 옆구리를 더욱 시리게 만드는 계절이다. 햇볕이 덜 들면서 행복 호르몬으로 알려진 세로토닌 수치가 감소해 불안과 외로움이 커지기 때문이다. 김 씨는 "답변이 좀 늦었다고 매칭한 남자분이 대뜸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해왔다"면서 "나중에는 부모님에 대한 욕설과 성적인 수치심까지 유발해 현재 정보통신법 위반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특히 여성들은 민감하게 알아보는 명품 패션이나 가방, 네일아트 등은 남성이 보기엔 별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옷 보다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는 편이 낫습니다. 여성은 무엇보다 여성미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가장 남성에게 호감을 일으키는데요. 화사한 원피스에 톤 다운된 가디건이나 재킷을 매치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적절합니다.


수박남은 아웃포커싱 되고 음식점의 우아한 배경음악과 나와 파스타만 남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 코치는 처음 본 상대인 만큼 첫인상을 최대한 밝게 심어야 한다고 연신 강조하면서 이렇게 조언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좋은 첫인상을 ‘주는 것’이 아니라 ‘만든다’는 점이라고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어느새 헤어질 시간, 애프터 신청 어떻게 하고 받아야 할까요. 상대방이 마음에 들었다면 당일 저녁, 집에 잘 들어갔냐는 안부인사와 함께 다음 약속을 잡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 때부터 각기 다른 뇌 중에서 시냅스가 예민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거기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160이상 과학자. 아이큐 100미만에 그냥 법 어기면서 사는 사람들은 걸릴 수 없는 질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외적 조건과 학벌 등을 중시하는 풍조는 사라지기 어렵다는 지적도 있다. 최근에는 메타버스를 이용해 교류하는 이른바 ‘메타버스 소개팅’도 등장했다. 대학생 연합 동아리 ‘헥사곤’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서 미팅이 진행되는 ‘우리 만날 수 있을까’ 콘텐츠를 기획하기도 했다.

read more 강남 안마 read more click here 강남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